케어 네비게이션 (Care navigation):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길

오늘날의 의료 시스템은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연금국은 Quantum Health 와 제휴하여 가입자 모두에게 보다 간소한 절차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 2022 년 4 월 1 일부터 연금국 의료보험 (PPO, EPO 또는 HDHP) 가입자는 의료 혜택의 일환으로 케어 네비게이션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케어 네비게이션은 가입자와 가족이 적시 적소에서 적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Read in EnglishLeer en español


케어 네비게이션에 대한 최신 정보

4월 1일부터 더 나은 의료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 

가입자 혜택 

고용주 혜택


케어 네비게이션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

케어 네비게이션은 연금국에서 Quantum Health 와 협력해 제공하는 의료 보험의 새로운 햬택입니다. 이 혜택을 통해 가입자와 가족은 의료 서비스를 네비게이션하고 의료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케어 네비게이션은 연금국이 제공하는 의료 혜택의 가치를 한층 더 높입니다.

의료 서비스가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지금, 연금국은 가입자 모두가 계속해서 높은 건강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PPO, EPO, HDHP 의료보험 가입자에게 케어 네비게이션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케어 네비게이션을 통해 가입자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Quantum Health 의 케어 코디네이터으로부터 개인 안내원이 되어 복잡한 의료 시스템을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어 네비게이션은 또한 여러분이 더 많은 정보를 아는 소비자가 되어 의료 서비스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케어 네비게이션에 대한 연금국과 Quantum Health 경영진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시청하십시오.

 

 

Quantum Health 와 연결하는 방법


2022 년 4 월 1 일부터 Quantum Health  케어 코디네이터에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쉽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MyQHealth 웹사이트에 직접 또는 Benefits Connect 를 통해 접속하십시오.

모바일 앱:  MyQHealth 앱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전화: 모든 전화 문의는 자동 응답 시스템이 아닌 Quantum Health  케어 코디네이터가 직접 받습니다.  

우편과 이메일로 자세한 내용을 곧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의료 혜택 보장에 가치를 더합니다

케어 네비게이션는 연금국을 통한 의료 보험 햬택을 보완합니다. 현재 유용한 의료 보험 햬택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ighmark Blue Cross Blue Shield (BCBS) 이 계속해서 의료보험을 운영하며 전국 BCBS 조직망를 이용할 수 있고, Express Scripts 에서는 계속해서 약보험을 운영합니다. 이제 한층 더 발전한 지원과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22 년 4 월 1 일부터 연금국 의료보험 (PPO, EPO, HDHP) 가입자는 의료 보험또는 처방약 혜택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의료 사안에 대한 도움이 필요할 때 Quantum Health 에게 연락하십시오.* Quantum Health 의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와 웹사이트가 적힌 새로운 의료 및 처방약 ID 카드는 3 월에 우편 발송됩니다. 4 월 1 일부터 이전 카드는 폐기하고 새로운 카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의료 혜택의 모든 과정을 함께합니다

Quantum Health 로 문의하시면 의료 서비스의 모든 단계를 담당하는 케어 코디네이터와 직접 통화할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건강 유지 또는 개선하고자 하는 경우
  • 당뇨 또는 심장 질환 등의 만성 질환을 처음 진단받은 경우
  • 암 진단 또는 고위험 임신 등 복잡한 의료 사안을 처리하고자 하는 경우

케어 네비게이션을 통해 의료 보험 혜택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의료 서비스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담당자가 도와드릴 것입니다.  

의료 서비스 지원 

케어 코디네이터는 개인 의료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건강 및 웰니스 필요 사항을 확인하고 의료 제공자와 협력하여 높은 가성비와 효율적 인 고품질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케어 코디네이터는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높은 수준의 훈련을 받은 간호사, 임상의, 혜택 전문가들 입니다. 

케어 코디네이터는 언제 어디서든 가입자을 돕고 지원하는 업무를 전담하고 연금국이 제공되는 의료 혜택에 관한 문의도 담당합니다. 더불어 가입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 한국어 또는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케어 코디네이터가 언어 지원도 합니다.  

Quantum Health 와의 파트너십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고 가입자를 위한 긍정적인 보건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것은 수준 높은 관리 책무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 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Quantum Health 는 연금국의 사명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특화된 임상 전문성과 의료 산업 지식을 제공합니다.

의료 서비스 네비게이션 분야에서 최고의 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Quantum Health 는 가입자의 의료 서비스 여정 지원 및 안내를 전담하며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연금국은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계속해서 저희 연금국으로 연락하십시오. 연금국 혜택의 모든 부분을 책임집니다.

문의가 있을 경우 연금국 800-773-7752 (800-PRESPLAN) 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동부 시간으로 오전 8 시 30 분부터 오후 7 시 사이에 연락주십시오. 

가입자

연금국은 계속해서 다음의 문의를 담당합니다;

  • 연금 혜택
  • 사망 및 장애 혜택

고용주

다음의 문의가 있을 경우 계속해서 연금국으로 연락하십시오;

  • 혜택 디자인
  • 혜택 부담금
  • 관리 운영 

연금국은 항상 여러분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riple-S GeoBlue 가입한 가입자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개별 플랜 조항에서 참조해야 하며 이전과 같이 이러한 플랜에 연락해야 합니다. Humana Group Medicare Advantage PPO 플랜에 등록된 은퇴 회원은 ID 카드 뒷면에 있는 번호로 Humana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