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여름 연금국 소식

미국 장로교 연금국은 정기 이사회 회의를 마친 후 연금국 소식(Board Bulletin)을 통해서, 주요 회의 정보는 물론 연금국에서 관장하는 플랜 및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관련 결정들을 발표합니다.

연금국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위임받은 자원으로 교회와 플랜 가입자에게 책임을 다하는 것입니다. 정관에 따라 여름 이사회 회의에서 최종 감사를 받은 전년도 재정 보고서가 제출되었고. 이사회는 2021년 6월 26일 정기 이사회 회의에서 제출된 2020년도 감사 재정 보고서2020년도 연례 보고서 를 검토하였습니다.

날씨가 좋아지고 예방접종률이 상승하면서 바깥나들이가 한층 즐거워졌습니다. 이사회는 필라델피아에서 약 2/3의 이사들이 모여 대면 여름 이사회 회의를 가졌습니다. 이 모임읕 통해 이사회는 접근성, 서비스 및 재정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토론을 희망차게 이어나갔습니다.

이사회는 보조 프로그램의 자격 요건을 확대하는 변경안을 검토하고 가입자들의 건강을 향상하기 위한 제안을 검토하였습니다. 이사회 산하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태스크포스는 지침 원칙 초안과 구현을 위한 구체적 권장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사회는 2021년 10월 21~23일에 예정된 가을 이사회 회의에서 DEI 태스크포스의 최종 권장사항에 투표할 예정입니다.

지난 7년 동안 연금국은 혜택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연금국은 가입자 및 은퇴자에게 약속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재정적 지속 가능성을 해치지 않으면서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청지기 사역에 더욱 충실하였습니다. 여름 이사회 회의에서 지속적인 섬김 사역을 위한 채택된 결정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주식 수익률로 포트폴리오 성장 촉진

최고 투자 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인 Donald A. Walker는 팬데믹 및 경제 회복, 금리 수준, 주식 평가 및 인플레이션 기대 등 세계 시장 및 금융 상황 등을 고려해서 연금국의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를 점검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확정 혜택 연금 플랜, 사망 및 장애 플랜, 기부 기금 및 보조 프로그램 자산, 기부금을 운영하는 투자 펀드입니다.

2021년 4월 30일 기준, 해당 포트폴리오의 시장 가치는 $11.9 billion입니다. 장기 수익률은 수익률 목표인 6%를 초과 달성했습니다(20년 수익률: 7.6%, 15년 수익률: 7.4%, 10년 수익률: 8.8%, 5년 수익률: 11.6%, 3년 수익률: 11.6%, 1년 수익률: 35.1%, 현재 수익률: 8.3%).

투자위원회 위원장인 Suzanne P. Welsh는 혜택 플랜 가입자와 수혜자를 대신하여 투자위원회의 업무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미국 장로교 403(b)(9) 은퇴 저축 플랜 및 401(k) 신약 은퇴 저축 플랜에서 자산 배분, 투자 성과 및 투자 옵션의 비용을 검토했습니다. 또한, 위원회는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의 고정 수입에 대해 논의하고 단기 고수익 채권 관리자, 사모펀드 2종 및 부동산 펀드 등 신규 투자 4종을 승인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2021년 4월 30일, 미국 주식에 36.6%, 국제 주식에 22.5%, 고정 자산에 26.3%, 기타 자산에 14.6%로, 승인된 범위 내에서 자산이 분포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위원회는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한 현재 장기 전략적 자산 배분 범위를 확인했습니다.


추가 혜택 보조금으로 신규 부처 지원을 확대

이사회는 개척 교회 목회자을 위한 혜택 보조금 수를 초기의 30개에서 50개로 확대했습니다. 보조금은 노회의 승인을 받은 개척교회 목회자가 Pastor’s Participaion Plan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사회은 2019년에 노회가 교회를 개척하고 새로운 사역자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현재까지 총 28명 목회자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였습니다. 직무코드 301에 속하는 목사를 위한 1년 보조금은 최대 5년까지 갱신할 수 있습니다. 노회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처음 3년 동안은 없고, 며 마지막 2년 동안은 노회가 일부를 부담합니다.


Pastor’s Participation Plan 부담금은 2022년에도 변동이 없습니다

이사회는 최소 부담금 기준을 변경하지 않고, 2022년 의료보험 부담금을 실제 급여의 27%로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Pastor’s Participation Plan 의 총 부담금은 5년 연속 실제 급여의 37% 선을 유지하게 됩니다.

Pastor’s Participation Plan 은 목회자를 위한 포괄적 복리 후생 패키지로 실제 급여에 따라 고용주(교회)가 전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Pastor’s Participation Plan 에는 PPO 의료보험(가족 포함) 27%, 확정 혜택 연금 플랜 8.5%, 사망 및 장애 보험, 1%, 단기 장애 보험 0.5%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강관리 위원회는 관련 부서 및 의료보험 계리 제휴회사인 Milliman Inc.의 발표 후에도 부담금을 변경하지 않도록 전체 이사회에 권고했습니다.


Medicare Supplement에 시력 검사 혜택 포함

2022년 1월 1일부터 Medicare Supplement 플랜에 시력 검사 혜택이 포함됩니다. 이사회는 2022년도 Medicare Supplement 부담금 인상 없이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년 기술 프로젝트 승인

이사회는 미국 장로교 혜택 플랜 및 기관의 보조 프로그램 관리를 지원하는 핵심 기술 시스템을 현대화하기 위한 다년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 이사진은 해당 프로젝트에 $15 million를 배정했으며, 프로젝트는 약 2년 반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대화 작업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예비 기금을 설정하였습니다.


자문인 및 감사관 참여

이사회는 하기의 자문인 및 감사관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 Willis Towers Watson: 연금 계리 자문
  • Milliman Inc.: 의료비 계리 자문
  • Ballard Spahr LLP: 법률 자문
  • Deloitte & Touche LLP: 외부 감사
  • Protiviti Inc.: 내부 감사

다음 이사회 회의는 2021년 10월 21~23일에 버지니아주 Leesburg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운영부장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215-587-7600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