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봄 연금국 소식

미국 장로교 연금국은 매 정기 이사회 회의가 끝난 후 연금국 소식(Board Bulletin)을 발행하며, 이를 통해 주요 회의 정보뿐 아니라 연금국에서 관장하는 플랜 및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는 조치 관련 내용을 보고합니다.

장기적인 투자 전략과 강력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2020년 한 해 연금국 재정 상태는 탄탄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교회와 금융 시장을 불안하게 한 이 고난의 해에도 이사회는 9년 연속으로 확정 연금 플랜(Defined Benefit Pension Plan)에 대한 경험 분배(Experience Apportioment) 를 승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분배는 월별 연금 지급액의 증가분 또는 아직 혜택을 받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연금 크레딧의 증가분입니다.

더 나아가, 2020년에 연금국은 COVID-19 위기 속에서 역경에 처한 교회와 고용주에게 최고 3개월 부담금 면제 목적으로 $7 million, 부담금 지불 연기 목적으로 $1 million 가까이 햬택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연금국은 Pastor’s Participation Plan를 위한 2021년도 부담금을 4년 연속으로 37%로 유지하였습니다. 또한 목회자에 대한 두 번째 혜택 패키지인 목회자의 선택(Minister's Choice)을 추가한 것을 포함해 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도 확대하였습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인 Michael F. Fallon Jr.는 기관 재정을 비롯해 그 플랜과 프로그램 자금의 견고성을 이사회에 보고하였습니다. 2020년말 기준 혜택과 프로그램에 대한 가용 자산 총액은 $12.3 billion에 달하며, 각 플랜의 준비금은 수립된 목표 수준이거나 이를 상회합니다.

2021년 봄 이사회 회의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로 2020년 수익률 13.6% 달성

최고 투자 책임자 겸 수석 부사장인 Donald A. Walker III가 연금국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 자산 할당, 유동성 프로파일 및 13.6%의 2020년도 성과를 검토하였습니다. 지난 20년에 걸쳐 모든 기간에 대한 수익률이 연금국이 요구한 장기 수익률 6%를 상회하였습니다.

연금국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확정형 혜택 플랜(Defined Benefit Pension Plan), 재정 보호 프로그램(Financial Protection Programs), 저축성 펀드 및 지원 프로그램 자산에 대한 투자 자금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의 시장 가치는 $11.1 billion였습니다(2020 투자 검토를 참조하십시오).

투자위원회 위원장 Suzanne P. Welsh가 혜택 플랜 회원 및 수혜자를 대신하여 위원회 업무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연금국이 장기 투자 전략 자산 할당을 승인하고, 투자 정책 할당 목표를 재확인하고 또 사모펀드 및 부동산에 대한 비유동 사기업 파트너십 투자를 승인하였다고 확인하였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미국 주식 및 국제 주식으로 이루어진 유동적인 성장 요소와 시장성 있는 다각화 전략을 검토하고, 이어 신흥 시장 주식 전략을 승인하였습니다. 2020년 12월 31일에 위원회는 미국 주식에 35.3%, 글로벌/국제 주식에 23.2%, 고정 소득에 27.5% 및 기타 자산에 14%의 자산 할당을 확인했습니다. 위원회는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 전략적 자산 할당 범위를 확인했습니다.

투자 위원회에서는 403(b)(9) 미국 장로교 은퇴 저축 플랜 및 401(k) 새언약 은퇴 저축 플랜에서의 투자 옵션에 대한 자산 할당 및 투자 성과를 검토했습니다.


이사회, 경험 분배 승인

연금국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의 장기적인 지속 성과를 인정하며, 이사회는 확정형 혜택 플랜에 대한 2% 경험 분배를 승인하였습니다. 발효일은 2021년 7월 1일입니다. 이 분배는 9번째로, 9년간 누적 상승률이 28.9%에 달합니다.

이 분배를 승인하는 표결에서, 이사회는 연금국 경험 분배 정책 지침을 준수하였고, 이에 따라 분배를 플랜의 전체 자금 조달 상태와 연계하였습니다. 2020년말 기준, 자금 조달 상태는 124%였습니다. 당 지침은 세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 플랜의 장기 재무 안정성 보장
  • 세대 공평성 유지
  • 인플레이션으로부터 가입자 보호

이사회, 장애 보험 혜택의 상승분 승인

이사회는 사망 및 장애 플랜을 통해 수령한 장애 혜택에서 1.5% 상승분을 승인했습니다. 이 플랜의 자산과 부채는 연금국이 관리하는 다른 플랜과는 독립적으로 결산됩니다. 투자 및 계리 경험, 준비금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검토가 이사회 결정의 토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상의 의도는 장애 혜택의 인플레이션성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2020년 12월 31일 자로 장애 혜택을 받고 있는 가입자는 2021년 7월 1일부터 1.5% 증가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DEI 태스크포스 장, 다음 단계 설명

이사회 개발 및 거버넌스 위원회(Development and Governance Committee) 위원장 Philip D. Amoa가 이사회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태스크포스(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Task Force)의 향후 진로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Mr. Amoa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진작에 있어 당 기관의 영향성을 평가하는 책임을 맡은 태스크포스의 장이기도 합니다. 이사회 2020년 가을 회의에서 구성된 이 태스크포스는 금년 6월에 예정된 회의에서 이사회가 고려할 광범위한 권고 사안을 개발하고 있다고 Mr. Amoa는 보고했습니다. 이로부터 10월 예정된 이사회 회의에 발표할 전략을 개발하게 됩니다. 연금국은 이사회 태스크포스 및 스태프 주도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리더십 협의회(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Leadership Council)를 통해 구조적인 인종차별을 해체하고, 우리 현장과 정책을 오염시키는 구조적 인종차별의 영향을 철폐하는 데 헌신하고자 합니다.


Highmark BCBS 계약, 2024년까지 연장

건강 관리 위원회(Healthcare Committee)가 2024년까지 Highmark Blue Cross Blue Shield(BCBS) 의료보험 서비스 계약 연장을 승인했습니다. 교회 혜택 협회(Church Benefits Association) 구매 연합에서 이 연장을 협의하였습니다. 최대 연합 참여자 중 하나로서 연금국은 이 연장을 도출해내는 데 앞장섰으며, 그 결과 수수료를 인하하고 계약 기간 동안 이를 동결하였습니다. 연금국은 네트워크 및 청구 관리를 위해 Highmark BCBS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의료 플랜 가입자는 BCBS의 의사, 병원 및 기타 의료 제공자 네트워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회, 내년 리더십 선출

이사회는 현재 임원들 중에서 다음의 개인들을 2021년 봄 이사회 회의(2021년 3월 13일)에 임기가 시작되어 225차 총회(2022년) 산회와 함께 종료하는 1년 임기의 이사회 임원으로 선출하였습니다.

    의장 Frederic J. Bold Jr.

    수석 부의장 Larry I. Palmer

    차석 부의장 Reverend Margaret O. Fox


다음 이사회 회의는 2021년 6월 24~26일에 필라델피아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사회 행정 담당자인 Coporate Secetary (기업 비서)에게 이메일을 보내시거나 215-587-7600번으로 전화해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