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가을 연금국 소식

미국 장로교 연금국은 매 정기 이사회 회의가 끝난 후 연금국 소식 (Board Bulletin) 을 발행합니다. 이는 주요 회의 정보뿐 아니라 연금국에서 제공하는 모든 보험혜택에 영향을 주는 조치 관련 내용을 보고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일어난 지 7개월에 들어섰으며 연금국은 계속되는 불확실성이 있는 가운데에서도 연금국 가입자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로사 바이러스 검사 및 관련 치료 비용을 의료보험에서100% 보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가을 이사회에는 일부 이사들은 필라델피아에서 직접 참석했으나 대부분은 화상으로 참석했습니다.

COVID-19는 복지를 지원하는 데 있어 우수한 혜택의 중요성을 강력하게 되새겨 줍니다. 이사회는 2021-2022년 연금국 전략적 비전과 2021년 사업 계획을 승인했으며 이는 연금국 가입자을 늘리고 가입자와 해당 가족에게 더 많은 연금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Medicare Supplement 플랜 가입자들을 위해 한달 보험료 면제 (Dues Holiday) 을 승인했고, 주택 및 소득 보조금을 받는 퇴직자와 생존 배우자를 위한 연말 지원금 (Annual Christmas Gift) 액수도 늘렸습니다.

COVID-19 와 더불어 국제 사회는 인종 정의에 대한 긴급한 요청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Rick Bold 의장은 다양성, 평등 및 포용 분야에 있어 연금국 노력에 대해 연구하기 위한 태스크 포스를 이사회 모임에서 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자세한 내용과 이사회 모임의 기타 뉴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8월 31일 마감되어 8개월간 3.2% 수익률을 낸 포트폴리오

부사장 겸 최고 투자 책임자인 Donald A. Walker 는 2020년 8월 31일로 마감된 8개월간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 (Balanced Investment Portfolio) 에서 3.2% 투자수익을 올렸다고 보고했습니다. 해당 포트폴리오는 2020년 8월 31일 마감된 1년, 3년, 5년, 10년, 15년 및 20년 장기 투자 수익률 목표인 6%을 초과했습니다.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연금국에 의해 관리되는 연금국 보험혜택 운영을 위한 투자 기금을 의미합니다. 2020 년 8월 31 일 현재 연금국 자산은 $10.2 billion 입니다.

투자위원회 의장인 Suzanne P. Welsh는 혜택 플랜 회원 및 기타 수혜자를 대신하여 위원회 업무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위원회는 연간 총회 투자 회수 목록을 포함해 투자를 통한 선교 책임위원회 (MRTI, Committee on Mission Responsibility Through Investment) 의 보고서를 검토했습니다. 위원회는 총회 투자 회수 목록을 2021년 연금국 금지된 증권 목록으로 채택하였으며 이는 모든 개별 계정 관리자에게 배부될 것입니다.

위원회는 이사회에 의해 승인된 장기 목표 자산 배정 및 장기 전략 자산 배정 범위를 둘 다 단언했습니다. 위원회는 또한 장기 투자 수익률 목표인 6%을 달성할 것이라 확신했습니다. 2020년 8월 31일, 유동성 성장 투자(미국, 국제 및 글로벌 주식 전략)에 60.9%, 소득 전략(핵심 고정 소득, 하이일드 채권, 국제채, 유동적 단기 고정 소득 및 현금 관리)에 29.6% 및 비유동적 성장 전략(사모 펀드, 벤처 자금, 부실 채권, 부동산)에 9.5%의 자산 배정은 각 자산군에 대해 승인된 범위 이내에 있었습니다.

위원회는 2개의 새로운 투자 약정을 승인했습니다. 이는 사모 펀드와 부동산입니다. 위원회는 또한 기존의 부동산 관리자에 대한 추가 약정을 승인했습니다.


다양성, 평등 및 포용 태스크 포스 발표

Rick Bold 이사회 의장은 다양성, 평등 및 포용 분야에서 연금국 노력에 대해 연구하기 위한 태스크 포스를 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old 의장은 Philip Amoa 를 태스크 포스 의장으로 임명하였습니다.

이사회 자체의 원동력을 넘어 태스크 포스는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다양성, 평등 및 포용의 발전에 대한 연금국의 영향에 주로 집중할 것입니다.

  • 잠재적 혜택 플랜 회원 및 선거구의 전 영역과 관련된 단체 의사소통 및 프로그램의 범위
  • 다양한 선거구와 관련된 단체 데이터 수집 및 개인 정보 정책
  • 다양성, 평등 및 포용 계획을 더 지원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잠재적 변경 또는 향상
  • 타사 공급 업체 및 컨설턴트와 다양성, 평등 및 포용을 지원하는 단체 정책

Medicare Supplement 플랜 가입자를 위한 한달 보험료 면제 승인

긍정적인 재무성과 결과로, 이사회는 Medicare Supplement 플랜 가입자들을 위해 한달 보험료 면제를 승인했습니다. 2020년 12월 한달 보험료 $275(1인 가입 기준)가 면제됩니다. 2021년에도 Medicare Supplement 플랜 비용은 4년 연속으로 동일하게 월 $275 (1인 가입기준)이 될 것입니다.


Annual Christmas Gift 증액 승인

이사회는 주택 및/또는 소득 보조금을 받는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매년 제공하는 Christmas Gift 지원금을 40% 증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홀로 있는 대상자는 $350를 받을 것이며, 부부인 경우는 $ 700를 받을 것입니다. 2004년부터 해당 금액은 $250와 $500였습니다. 2020년 11월 1일 현재 주택/또는 소득 보조금을 받는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들이 대상입니다. 몇 년 동안 해당 수혜자는 이 추가 소득에 대해 깊이 고마워하였으며 많은 이들이 말하길 이는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나눌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였습니다.


2년 미래 전략 비전, 2021년 사업 계획 승인

이사회는 2021-2022년 연금국 전략적 비전과 2021년 사업 및 재정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러한 문서는 다음과 같이 연금국이 의무금의 정의를 따를 수 있도록 안내할 것입니다. 이는 재정적 책임을 달성하고 집회의 리더십을 지원하는 한편 최대한 많은 목사와 직원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지원은 유색 인종 공동체, 이민자 친교 및 영어 이외의 언어로 예배하는 신자들과의 동반자 관계 확대를 포함합니다.

다음해에는 연금국은 2021년 1월 1일 부터 출시되는 새로운 혜택들을 관련해서 교회 및 관련 단체들을 대상으로 교육에 집중할 것입니다. 추가 내용은 2017년 혜택 플랜 재설계 이후 가장 대대적인 변경에 해당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짐과 함께 고용주는 혜택 패키지를 만들 때 고려할 수 있는 믹스 앤 매치 조합의 가능한 수가 더 많아졌습니다.

연금국은 장기 계획에 대해 허용하고 미국 장로교 총회의 주기에 맞추어 조정하기 위해 2015-2016년 2년 계획 주기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이용 가능한 중요한 새로운 헤택

2021년 혜택 플랜(2020년 3월 7일 채택됨)으로, 연금국은 목사를 위한 두 번째 패키지 (Minister’s Choice)를 도입하여 모든 미국 장로교 목사가 교회 플랜에 가입하게 하는 장기 목표에 다가갑니다. 목회자 선택 (Minister’s Choice) 은 중요한 재정 안정 및 복지를 지원하고 목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목사의 선택과 목회자의 참여는 기존 장애 보장 이전의 90일 소득 격차를 메우는 새 임시 장애 플랜을 포함합니다. 새 장기 장애 플랜과 새로 확장된 정기 라이프 플랜 역시 혜택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음 이사회 모임은 필라델피아에서 2021년 3월 11 일 - 13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이사회 비서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215-587-7600번으로 전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