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Linksstatus-changes

신분의 변화 (Status Changes)

퇴직 (Termination)

목회자나 직원의 퇴직이 결정되면 마지막 날이 되기 전에 재정 담당자가 온라인으로 Benefits Connect 를 통하여 보고해야 합니다. 퇴직일이 지난 후에 보고할 경우, 고용기관은 보고한 날이 퇴직일이 되고 그 날까지 부담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Pastor’s Participation 에 가입했던 안수받은 목회자가 1년 이상 플랜에 가입한 후 퇴직했을 때 30일간 무료 의료 혜택이 주어집니다. Menu Options 에 들었던 목회자나 직원이 퇴직했을 때는 퇴직한 달 마지막 날까지 (퇴직일 전에 보고한 경우) 무료 의료혜택이 있습니다. 무료 사망장애 혜택은 없습니다.

과도기 혜택 (Transitional Participation Coverage)

목회자가 Pastor’s Participation 옵션에 가입해 있다가 퇴직 후 미국 장로교 안에서 목회지를 찾고 있을 경우, 노회가 이를 승인하면 개인적으로 부담금을 지불하면서 여러가지 혜택을 최대 2년간 계속할 수 있습니다. Menu Options 에 들었던 목회자나 직원은 과도기 혜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은 의료보험, 연금, 사망장애, 치과보험과 추가 사망보험 (퇴직 전에 가입하고 있었을 경우) 중에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연금과 사망장애 보험 부담금과 혜택은 그 해 median salary 에 기준하여 계산됩니다.

비용은 어떤 혜택을 선택하는 지에 따라 계산됩니다. 2년 후에도 목회지를 찾지 못했을 때는 Medical Continuation Program (의료 혜택 지속 프로그램)으로 의료 보험 혜택을 18개월간 개인 부담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Medical Continuation의 불입금은 과도기 때보다 더 높습니다.

목회자가 과도기 혜택을 신청하기 위하여 필요한 서류는연금국에 문의하십시오.

휴직 (Inactive Status)

다음 목회지를 찾지 않는 채로 퇴직했을 때, 18 개월 간 Medical Continuation으로 의료 보험 혜택을 개인 부담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혜택 플랜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연금 수령권이 있는 (vested) 가입자는 계속하여 연금국에 현주소를 알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휴직 상태에서 사망했거나, 휴직 상태에서 은퇴한 후 사망했을 때는 Rule of 70를 충족했을 경우에만 지정된 수혜자가 급여 지속 사망 혜택을 받게 됩니다. 사망보험 혜택을 참고하십시오.

은퇴 (Retirement)

은퇴 날짜가 정해지면 적어도 6 개월 전에 연금국에 알리고 은퇴 신청 서류 (Retirement Application Packet)를 요청하십시오. 한두 주일안에 은퇴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우송할 것입니다. 이 서류들을 기입하여 은퇴 날짜로부터 적어도 두 달 전까지 연금국으로 보내 주십시오. 은퇴 신청서에는 가입자가 서명하는 난, 고용기관으로부터 승인받는 난, 또 노회에서 서명하는 난이 있습니다. 은퇴 날짜 전까지 수속이 끝나면, 은퇴하는 달부터 가입자의 일생동안 매달 초에 연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