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Linksservicesalary-change

근무지/ 실제 급여의 변화 (Service/Salary Change)

목회지(근무지)의 변화 (Service Change)

목회지(근무지)가 바뀌었을 때 30일 안에 연금국에 보고해야 계속해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회지(근무지)가 바뀌었을 때 30일 안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면 치과 보험과 추가 사망 보험에 들 수 있습니다.

실제 급여 (Effective Salary)의 변화

매년 혹은 실제 급여가 변경되면 온라인으로 연금국에 보고해야 합니다. 교회에서 지불하는 부담금은 변경된 액수에 따라 조정됩니다. 소급하여 급여를 조정하려면 30일까지 소급할 수 있습니다. www.pensions.org 에 있는 Benefits Connect 를 통하여 재정 담당자가 온라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연금국에 보고하는 실제 급여는 고용 기관에서 받는 거의 모든 급여를 포함합니다. 즉, 현금, 보너스, 휴가비, 책값, 퇴직금, 50 %이상의 SECA세금, 주택비 (Housing Allowance)*, 전기 가스 물 등이 포함됩니다. 이 실제급여 총액은 고용기관이 매달 연금국에 지불하는 부담금을 계산하는 기준이 됩니다.

실제 급여에 포함되지 않는 것으로는 영수증 처리를 하는 비용 (vouchered expenses), 연금국에 지불하는 부담금 (dues), 고용기관이 지불해 주는 50 % 이하 SECA 세금, 교회나 고용 기관이 지불하는 은퇴 적금 플랜 불입금 등이 있습니다.

* 교회 목사관(manse)에 살 경우, 그 액수는 주택 보조비를 제외한 다른 모든 급여의 30%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